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앞서 말했듯이 폰테크는 핸드폰을 개통하고 그 폰을 팔아서 생긴 현금을 업자와 나눠 갖는 방식입니다.

Blog Article



그리고 폰테크 업체 중에는 개통폰 뿐 만 아니라 유심칩까지 달라고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. 개통점에서 유심칩을 잘 보관하니 안심하라는 말도 하죠.

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. (아래 글 필독)

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업체에 넘긴 휴대폰이 불법적인 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피해금액은 보상하시거나 기계를 매입한 기사에게 돈 돌려주시고 개통취소를 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.

그리고 판매점에서도 폰깡을 진행하시냐고 연락이 온 상태입니다. 아직 답변은 안 드렸습니다..

그렇다고 그냥 놔두면 요금을 계속 납부해야 하기도 하고, 어떤 요금이 더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위험한데요.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해지가 잘 안될 때에는 그냥 폰을 잃어버렸다라고 하면 처리되는 사례도 있습니다.

만약 이미 폰테크로 인해 신용불량 상태에 빠졌다면 신용회복위원회의 채무조정 및 워크아웃제도나 개인회생을 알아보세요. 이런 제도를 통해 더 상황이 나빠지기 전에 신용회복을 하고 새출발하시길 바랍니다.

하지만 만약 폰테크 한다면 폰테크 유심칩은 꼭 챙겨야 합니다. 유심칩을 개통점이나 업자에게 주면 그 유심칩으로 무슨 짓을 하는지 절대 알 수 없기 때문이죠.

그리고 앞에서 얘기했듯이 폰테크 하는 분들은 대부분 신용불량자가 됩니다. 신용불량자가 되면 휴대폰 개통 뿐 만 아니라 신용카드 발급도 안되며 은행 대출 같은 것도 거의 불가능해지죠.

시간이 돈이다! 앱만 설치하고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는 앱 아무거나 사용하면 사용 시간에 따라서 리워드를 제공해주는 앱입니다. 뽑기나 쿠폰뽑기 등도 제공되고 있습니다.

(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..)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.

이런식으로 급전을 마련하는 것인데 이게 굉장히 위험합니다. 왜 아래에서 폰테크 자세히 설명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여러가지 목표를 정하고 수행하여 포인트를 받는 방식입니다. 개인적으로는 "앱테크 + 알파"의 가장 부합하는 앱이 아닌가 생각이 되고요.

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폰테크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.

Report this page